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 돈버는 방법

[사업계획] 함께사업을 시작할 사업파트너를 만났습니다.

by 럭셔리자취생 2020. 9. 3.

[사업계획] 함께사업을 시작할 사업파트너를 만났습니다.

 

 

안녕하세요 럭셔리자취생입니다.

 

9월 1일 여러분께 발표한 사업을 함께할 한분을 선정하여 저와함께 성장하실 사업파트너를 선정하였는데요!

 

그 사유와 앞으로 어떻게 사업을 진행해야할지에 대해서 글로 작성을 해보려고합니다.

 

이 글이 어느정도 다음 1m님을 만나 함께 이야기를 나눌 대본의 틀이 될수도 있겠네요!!

 

첫번째로 1m님의 사업 계획서를 말씀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계획을 재정비하기위해 작성해봅니다.

 

첫째.

 

선한 영향력을 전달할수 있는 유통 파이프라인을 구축 할 것입니다.

 

스마트스토어,쿠팡, 해외구매대행 ,구매대행 사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정말 폭팔적인 관심이

 

기울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사업이 그렇듯, 사람이 몰리게되면 이를 악용하려는 사례가 생겨나기 마련입니다.

 

국내 도매사이트들, 중국의 판매자들과 직접 거래하면서 느꼈던것은, 도대체 이 최저가, 가격은 어디서 어떻게

 

측정이 된것인가?? 왜 이 제품들은 이렇게 비싼것인가, 도매사이트에 있는 가격보다 왜 스마트 스토어에 

 

올라와있는 가격들은 더 저렴한것인가. 굉장한 의문들이 들기 시작하였고, 이는 한정된 사람들이 독점하여

 

굉장히 초보셀러분들에게 불리한 구조라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이것들이 악용의 사례라고 말씀드릴순 없지만, 초보셀러분들에겐 너무나도 힘든 부분중 하나인것이죠.

 

저는 이 1m님과 함께  직접 발로뛰고, 업체들과 컨텍하여 여러분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수 있는

 

유통구조를 만들것입니다. 거품없이 제 커뮤니티 안의 분들에게 시장에서 동등하고 평등한 가격으로

 

경쟁할수 있게 만드는것이 목표입니다.

 

 

 

둘째

 

하나의 브랜드를 만들어 어떻게 내 제품을 브랜딩 하는지 과정을 담아 초보셀러분들이 직접 도전할수 있게끔

 

컨텐츠를 만들것입니다.

 

해외구매대행을 시작하시는 많은 분들의 목표는 자기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드는것이 목표라고 생각이 듭니다.

 

맞습니다. 저는 해외구매대행을 진행하고있지만 언제까지 남의 물건을 팔아 소량의 수익을 얻는것보다

 

자신의 특별한 아이디어를 통해 아이템을 제작하고 창의적인 마케팅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고

 

이로 브랜드를 통해 수익을 현실화 하는 과정을 담고싶었고, 1m님과 함께 할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m님 뿐만 아니라, 이글을 보고있는 제영상을 보고있는 여러분들도 분명히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지만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선뜻 도전하기 두려워서, 하지 못하지는 분들이 계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고민들을 덜어드리기 위해 그리고 우리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이 컨텐츠를 진행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셋째


세번째로 온라인 사업을 이어갈 사람들을 모집하고 육성하고 온라인 사업을 직접 운영하는 기업을 설립할 목적을

 

가지고있습니다.

 

이 기업을 설립하기 위해서 혼자가 아닌 함께 할수 있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단군이래 가장쉽게 돈을 버는 시대는 지금이라고 말을합니다. 모두에게 해당하는 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UNTACT의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우리는 온라인 으로 모든것을 할수 있고, 이 시장은 점점더 커질것입니다.

 

불편한 사실이지만, 현시대에 적응하지 못하고 폐업 기업들, 그리고 이로인한 실직자들이 분명히 생겨날겁니다.

 

이는 비현실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기도 합니다.

 

갑자기 무인버스 외 무인택시가  상용화 된다면, 현시대의 택시기사분들은 일자리를 잃을것이고 이런 현상은

 

앞으로 가중될것입니다.

 

그렇다고 세상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변화에 적응해야하고, 새로운 변화에 맞추어 행동해야 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형태의 사업은 계속 생겨날것입니다. 우리는 넓은 시야로 멀리보고 이 변화에 대해서 관찰하고

 

빠르게 판단해야 합니다.

 

 

넷째. 착한 기업을 만들고 싶습니다.

 

밀레니엄 세대에 살아가는 사람들은 컨텐츠의 진솔함, 진실의 여부가 주목받고 관심을 받는 가장큰 이유중 하나입니다.

 

현시대에 주작이라는 말이 밥먹듯이 생겨난 이유중 하나는 거짓된 정보를 마치 진실인것마냥 포장하여 소비자를 우롱하고 진실되지 못한 행동들에 의한 시대적 배경이 때문라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통했을지 몰라도, 지금은 아닙니다. 거짓된 정보가 아닌, 정말 사람들을 위해 공헌하는 기업이 되어,

 

차후 이 선한 영향력이 모두에게 전세계적으로 뻗쳐나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소외된 사람들을 돕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사람들을 도우며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싶었습니다.

 

단지 보여지는 이미지만을 위해 상황을 조작하고, 겉모습으로만 보여주며, 거짓된 행동을 하는 기업이 되지않길

 

항상 되새기고 기억할것입니다.

 

이것이 꼭 사람이라고 한정 짓진 않겠습니다. 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드는데 앞서는 기업이 될수 있을것이고,

 

동물들을 보호하고 지구 온난화를 위해 힘쓰는 기업이 될수 있을것이며, 서로 함꼐 공존하는 삶의 의미를 갖는

 

기업을 만드는것이 목표입니다.

 

 

오늘도 포기하지않고 발전하기위해 노력하는 하루가 되었길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